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리뷰(이용 후기) 운영 정책이 궁금합니다.
작성자 ohora (ip:)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작성일 2020-02-27 15:57:34 조회수 9591

리뷰(이용 후기) 운영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호라 리뷰 작성 유의사항
1. 주문 상태가 [배송완료]인 경우에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2. 리뷰 작성은 MY PAGE -> 주문내역에서 가능합니다.
3. 작성된 리뷰는 MY PAGE -> 게시글 관리에서 직접 수정이 가능합니다. 
4. 리뷰 작성 후 적립금은 영업일 2~3일 내 지급됩니다. (텍스트 리뷰 100원, 포토 리뷰 300원) 
    단, 적립금 지급 후 반품 및 취소한 경우 지급된 적립금은 차감되며, 작성한 리뷰도 삭제됩니다.
5. 이벤트(증정품) 등 행사로 지급된 제품의 경우 리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6. 작성해주신 리뷰 글과 첨부 파일은 개인의 의견이 반영된 내용으로 해당 내용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7. 배송현황, 주문취소, 교환 및 반품 등에 대한 문의는 오호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8. 등록된 모든 리뷰에 기재된 텍스트와 사진은 ohora 마케팅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오호라 리뷰 블라인드 정책
아래 정책에 따라 작성해주신 리뷰는 블라인드 될 수 있습니다.
1. 악의적으로 제품의 기능 및 가치를 저하시킬 수 있는 오해의 소지가 담긴 게시글
2. 욕설, 비속어, 스팸성 도배 등의 게시글로 반복되는 동일한 단어나 문장이 기재된 게시글
3. 상업적인 홍보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글 또는 타업체가 언급된 게시글
4. 개인정보를 포함한 게시글
5.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한 평가와 관계없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글
6. 제품 이용 후기에허위 사실이 포함되어 있는 게시글
7. 특정인, 특정 업체에 대한 모욕 및 사생활 침해로 명예훼손의 권리침해가 인정될 수 있는 게시글
8.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된 주문 건과 연관된 게시글
9. 그 외 사회통념과 정서에 어긋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거나, 리뷰 운영 원칙에 위배 혹은 위배 가능성이 농후한 게시글

※ 리뷰 운영 정책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44조에 의거하여 삭제 등의 필요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리뷰 운영 정책에 관한 문의사항은 오호라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오호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오호라 고객센터
- ☎ 1566-0554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호라(ohora) 
- 운영시간 : 365일 09:00~18:00 (Lunch 11:50~13:0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